공단기, 수험생 학습 지원 교재 무료 배포 진행
공단기, 수험생 학습 지원 교재 무료 배포 진행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공단기 수험생 학습 지원 교재 무료 배포 진행 이미지 ©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수험생 학습 지원 교재 무료 배포 진행 이미지 © 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로 교재를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무료 배표 대상은 공단기 강사진들이 최신 문제 출제 유형을 분석, 연구해 2024년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별 중요 개념 요약 및 핵심 문제를 정리한 교재다.

이번에 배포하는 과목은 총 5가지로, 국어 이선재의 나침판 한정마(한권으로 정리하는 마무리) 영어 이동기의 하프 교재, 한국사 문동균의 핵 지총(핵심기출 지문 총정리), 행정법 박준철의 오답노트, 행정학 김중규의 여다나(여기서 다 나온다)다.

교재 배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서 진행되며, 온라인은 10월 18일부터 11월 21일까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평일 오후 6시에 선착순으로 오픈된다.

온라인 무료 배포는 과목별 기간과 수량이 상이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서 확인되면 된다.

오프라인 배포는 교재 제작에 참여한 공단기 인기 강사를 직접 만나 전달 받는 형식으로 사전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이 특별 간담회에 참석하게 된다.

오프라인 간담회에서는 인기 강사와 1:1 상담이나 강사 사인 교재, 학습 지원 상품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간담회 관련한 사전 이벤트는 온라인 무료 배포를 진행하는 홈페이지서 참여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2024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열정을 나누고 싶어서 준비한 이벤트로 합격할 때까지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겠다”며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며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