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가을 맞이 ‘힐링테인먼트’ 프로그램 선봬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가을 맞이 ‘힐링테인먼트’ 프로그램 선봬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공연(사진 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선셋 마음챙김 클래스’(오른쪽 )이미지.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공연(사진 왼쪽),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선셋 마음챙김 클래스’(오른쪽 )이미지.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17일 가을을 맞아 ‘힐링테인먼트(힐링+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는 재즈 공연과 믹솔로지 주류로 가을밤의 낭만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서 싱어송라이터 임혜원과 썬더릴리, ‘K팝 스타 5’ 우승자 출신 이수정 등 국내 유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넣어 만든 이색 상그리아 3종도 개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노을 지는 해운대 오션뷰 속서 색다르게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선셋 마음챙김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 마음챙김 클래스는 전문 강사진과 함께 심신 안정을 돕는 자세와 호흡법을 익히는 동시에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재미까지 챙길 수 있다.

아울러 차 한 잔을 음미하며 몸의 긴장감을 덜어내는 ‘티 명상’, 눈을 가리고 상대방과 협동해 발끝 감각에 집중하는 ‘블라인드 감각 명상’, 자존감 향상을 위한 명상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20일 본관 16층 파노라마 룸서 사전 예약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 운영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에 접어들며 재즈 공연, 명상과 같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최상급 시설을 갖춘 특급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힐링테인먼트’ 콘텐츠로 지친 몸과 마음에 특별한 휴식을 선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