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롯데백화점 본점서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개최
아워홈, 롯데백화점 본점서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 개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롯데백화점 본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워홈 제공)
롯데백화점 본점 아워홈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 입구에서 '프리미엄 간편식 기획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氏(씨)반가’와 싱카이 RMR 등 고품질 간편식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미엄 보양 간편식과 미식 메뉴, 김치 등 아워홈 인기 제품 10여 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는 신메뉴 ‘구氏(씨)반가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부터 갈비탕, 곰탕 등 가을철 입맛을 돋우고 영양을 보충해주는 보양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했다.

진주식 속풀이 해장국은 각종 채소와 양지를 넣고 끓인 진한 육수 베이스에 푸짐한 소고기와 고소한 소곱창, 국내산 애느타리 버섯, 무를 듬뿍 넣은 제품이다.

아워홈 ‘진한 사골곰탕’, ‘왕갈비탕’, ‘고소한 버섯들깨탕’ 등 보양 간편식 제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미식 제품도 판매된다. 판매 제품은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 노하우가 담긴 RMR 제품 4종과 갈치김치다.

아울러 가을 캠핑 등 야외서 즐기기 좋은 ‘겨울우동 정통가다랑어’, ‘겨울우동 칼칼한포차식’ 2종 제품도 판매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올해 꾸준히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며 “아워홈 제조 경쟁력을 앞세워 고품질 HMR을 개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아워홈은 올해 3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프리미엄 김치 팝업스토어에 이어,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여름철 국수 및 냉면 기획전 등을 연 바 있다.

앞으로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등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확대 운영을 통한 소비자 소통 기회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