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객 공감·참여 ‘뉴 뷰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고객 공감·참여 ‘뉴 뷰티 캠페인’ 전개
  • 한상설 기자
  • 승인 2023.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한상설 기자]

‘뉴 뷰티 캠페인’ 전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뉴 뷰티 캠페인’ 전개 이미지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공감과 참여로 진행되는 ‘뉴 뷰티 캠페인(New Beauty)’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늘날의 시대정신을 ‘자기다움’으로 제시하고, 이 시대 모든 사람들이 ‘나다운 아름다움’을 발견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기업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을 전개하는 동안 고객과 함께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 1000명을 직접 만나 각자 정의하는 ‘나다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듣는다.

또 주요 상권, 대학가 등 다양한 장소를 찾아가 고객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은 물론 꿈과 행복,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해 인터뷰를 지속하고 있다.

고객 생각과 실제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인터뷰는 아모레퍼시픽 기업 스토리 채널인 ‘아모레스토리’에 게재해 오고 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15일까지 캠페인 일환으로 아모레몰서 ‘유니크 링(YOUNIQUE RING)’ 신청 기획전도 진행한다.

유니크 링은 ‘정해진 방향은 없다’라는 철학을 가진 액세서리 브랜드 논논과 협업해 5000개 한정으로 특별 제작한 반지로,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나다운 아름다움’을 약속하고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반지는 양면 디자인으로 제작해 두 가지 스타일이며, 한쪽 면에는 NFC 기능이 탑재됐다.

유니크 링을 받은 고객은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증하는 ‘챌링지’에 참여하게 되고, 이후도 반지 NFC를 활용해 뉴 뷰티 캠페인과 연계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스토리 사이트, 아모레퍼시픽그룹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