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주식 자산 이전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NH투자증권, 주식 자산 이전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 허홍국 기자
  • 승인 2023.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이미지 © NH투자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이미지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을 대상으로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 누구나 나무증권 및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타사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을 입고할 경우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이벤트 신청 후 주식을 입고하고 오는 2024년 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최대 200만 원의 투자지원금도 지원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합산 3000만 원 이상 입고 시 지원금 5만 원, 1억 원 이상에 지원금 10만 원, 3억 원 이상에 지원금 15만 원, 10억 원 이상에 지원금 50만 원, 30억 원 이상에 지원금 100만 원, 100억 원 이상에 지원금 200만 원을 각각 제공한다.

또 국내 주식 5000만 원 이상 거래 시 5만 원, 해외주식 1000만 원 거래 시 5만 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져 최대 210만 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코스피, 코스닥 시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 및 해외시장에 상장된 해외주식이며, 외국계기업 임직원이 주식보상제도를 통해 받은 해외 보관 자사주 입고 시도 동일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최근 국내 주식 또는 해외 주식을 매일, 매주, 매월 단위로 원하는 금액만큼 편리하게 모아갈 수 있도록 ‘주식모으기‘ 서비스 UX를 개편한 바 있다.

또 종목별 연관 관계와 최신 정보를 그래프 형태로 제공하는 ‘종목탐험’ 서비스를 신규 출시 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