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인원보험·마일리지 적립 혜택 강화 골프존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인기
홀인원보험·마일리지 적립 혜택 강화 골프존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인기
  • 조진석 인턴기자
  • 승인 2023.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_조진석 기자] 국내 골프붐이 식지 않고 있다. 라운드에 나가기 좋은 봄 시즌부터 장마철 혹서기에도 골퍼들은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골프를 즐기고 있다. 골프가 하나의 독립된 레저문화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유통 업계에서는 골퍼들의 입맛에 맞춘 서비스들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의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1년 말 처음 선보인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이 서비스 체험 이벤트, G멤버십 회원 위한 필드, 스크린 원데이 레슨을 선보인 G멤버십 페스티벌 등을 통해 회원들의 니즈를 선도해가고 있다.

골프존이 이번 새롭게 선보인 ‘G멤버십 프리미엄’은 기존 G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에 △스크린, 필드 홀인원보험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 △GDR아카데미 이용권 2매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완성됐다. 해당 서비스는 월정기권, 연정기권, 기간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G멤버십 프리미엄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월정기권의 생애 첫 결제 시 15일 무료 서비스 체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골퍼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을 G멤버십 프리미엄의 메인 혜택으로, 최대 120만 원 상당의 홀인원보험 혜택이 눈길을 끈다.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하고 필드 또는 스크린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각각 연 1회 100만원, 20만원 한도의 홀인원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필드 홀인원의 경우 홀인원 날부터 3개월 이내 축하 라운드 비용과 기념품 구입 비용 등이 포함되며, 스크린 홀인원은 스크린 홀인원 후 7일 이내 만찬비용과 홀인원이 발생한 골프 경기의 스크린골프장 내 라운드 비용 등을 지원한다. 단, 월정기권의 최초 가입 시 제공하는 15일 무료 이용 기간에는 홀인원보험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G멤버십 프리미엄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라운드를 할 때 이용하는 시스템과 플레이 기록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투비전과 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료하면 이용 시스템 당 각각 200원,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라운드 중 이글과 버디를 하면 각각 200원, 50원이 적립된다. 로그인 적립은 1일 1회이며 월 적립 한도는 3천원으로 스크린골프 플레이만 해도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쌓여 골프존 내의 플러스샵 상품 구매, 매장 선결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더욱 프리미엄해진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기존 G멤버십 혜택인 △완벽한 라운드 완성을 위한 코스 공략팁 제안 ‘전용 코스매니저’ △무제한 플러스 아이템 사용 △GDR아카데미 이용권 △AI 코치를 통한 드라이버 샷 분석 △고화질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저장 △닉네임 변경 무제한 △플러스샵 등 이용권 할인 등도 함께 적용된다. GDR아카데미 이용권 혜택의 경우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 시 두 배 혜택으로 매월 60분 이용권이 2매 제공되어 LPGA 인증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Golfzon Driving Range)을 통한 체계적인 골프 연습도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골프를 더욱더 쉽고 재미있게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는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서비스 구독은 골프존 통합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