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긍정의 힘 메시지 담은 새 광고 ‘구도일 캔 두 잇’ 공개
S-OIL, 긍정의 힘 메시지 담은 새 광고 ‘구도일 캔 두 잇’ 공개
  • 허홍국
  • 승인 2023.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GoodDoil Can Do it’ TV광고 스틸컷. © S-OIL
‘GoodDoil Can Do it’ TV광고 스틸컷. © S-OIL

S-OIL(에쓰오일)은 19일 긍정의 힘과 응원에너지의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구도일 캔 두 잇(GoodDoil Can Do it)’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 광고는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이 사는 주유기 속 판타지 세상 ‘S-OIL랜드’를 소재로 제작됐다.

새 광고 영상은 도심 한 주유소에 구도일 주유원이 반갑게 인사를 함과 동시에 주유기 속 세상인 S-OIL랜드로 전환되며 시작된다.

S-OIL랜드는 다양한 역할의 구도일들이 존재하는 파워랜드ㆍ에코랜드ㆍ퓨처랜드 등 세 개의 가상의 섬이 존재하고, 이곳에서 생산한 힘ㆍ깨끗함ㆍ새로움을 담은 기름방울들이 중앙의 S-OIL랜드서 합쳐지며 주유기 바깥 세상으로 이어진 하늘로 힘차게 솟구친다.

이어 수많은 구도일들이 함께 이번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인 ‘Goodoil Can Do It’을 외치고 다시 주유기를 통해 현실로 나오며 광고 영상은 끝난다.

광고 영상에는 영상 몰입도를 더해주는 ‘Do It Song’ 곡이 삽입됐고, 광고에서는 브랜드 메시지와 광고 슬로건을 중독성 있고 경쾌한 톤의 멜로디를 담았다.

S-OIL 관계자는 “주유기가 소비자들과 S-OIL을 연결하는 소통 수단이라는 관점서 아이디어를 구상했고, 새 Do It Song에 맞춰 장면 하나하나를 정교한 3D로 구현하는데 온 힘을 쏟았다”며 “S-OIL의 변치 않는 진심과 응원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