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하반기 분양 앞두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하반기 분양 앞두고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허홍국
  • 승인 2023.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증권신문_허홍국 기자]

리뉴얼된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회사·브랜드 홈페이지 이미지 ©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리뉴얼된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회사·브랜드 홈페이지 이미지 © 라인건설·동양건설산업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은 올해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동시에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된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는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종 메뉴들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으로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고, 최소한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현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각 사 경영시스템 운영모델,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도입해 기업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가치도 부각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 소식,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다.

채용 안내, 채용 공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만 5000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한편 두 건설사는 지난달 광주광역시 서구에서 위파크 센트럴 695가구를 분양한 바 있고 오는 10월 광주 북구 일곡공원 1004가구, 오산 세교2지구 1068가구 등 하반기에만 총 5027가구를 공급할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