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구글·애플 마켓 모바일 골프 게임 1위 기록 '골프존M' 이벤트
골프존, 구글·애플 마켓 모바일 골프 게임 1위 기록 '골프존M' 이벤트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3.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7월 11일 이벤트 개시
출석체크, 웰컴투 골프존M, 나이스샷 달성 등 3종 이벤트 선물 풍성
안드로이드_애플 마켓서 스포츠게임 카테고리 인기게임 1위 달성

[한국증권_조나단 기자] 골프존(대표 박강수·최덕형)은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에서 풍성한 혜택의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벤트는 6월 27일 런칭한 골프존M이 구글 플레이스토어(AOS)와 앱스토어(IOS) 마켓에서  스포츠게임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한 행사.

골프존은  △출석체크 2탄 이벤트는 앞서 런칭 기념으로 진행된 1차 이벤트보다 한층 더 강력한 보상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시작일부터 7일간 골프존M에 출석만 하면 매일 골프존M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 골드, 프리미엄 뽑기권 보상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 △웰컴투 골프존M은 골프존M이 지원하는 챌린지, 배틀존 등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니어핀, 일일 미션, 접속 미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필드 용품 아이템과 보석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필드 용품 아이템으로는 더 멀리티 골프티, 아이스백, 타이백 메탈릭 볼파우치, 홍삼 원샷 등이 준비됐다.

마지막 △나이스샷 달성 이벤트는 골프존M 플레이 중 나이스샷의 횟수를 기준으로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보석, 샤프트 교환권, 프리미엄 GS카드 뽑기권 등을 골고루 지급한다.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인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골프 코스 별 리얼한 환경 요소를 제공한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데이터가 연동되어 나의 스크린골프 기록을 바탕으로 골프존M의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  실제 코스를 구현한 만큼 라운드 전 코스를 익히거나 라운드 후 복기에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출시 이틀 후인 지난달 29일에는 양대마켓에서 스포츠게임 카테고리 인기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골퍼는 물론 논골퍼 게임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웰메이드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골프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필드와 스크린을 넘어 모바일 환경에서 생동감 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존M 내의 다양한 이벤트 기획 및 컨텐츠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