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이형이 직접 써보고 고른'YJ박스‘이마트 PB상품 25개 담겨 한정판매
용진이형이 직접 써보고 고른'YJ박스‘이마트 PB상품 25개 담겨 한정판매
  • 임지영 기자
  • 승인 2021.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 부회장, 물량소진 후 SNS에 “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기회에”
특별선물 30개, 추신수 유니폼,SSG마스코트 인형,정 부회장 애용 앞치마 포함.
[사진=정용진 신세계부회장 인스타그램 캡쳐]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캡쳐]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직접 고른 25개 상품을 담은 9만9000원짜리 'YJ 큐레이션 박스'가 하루만에 품절됐다.

전날 오전 11시 판매를 시작한 ‘YJ박스’는 피코크 상품 11종과 채끝 스테이크 육포 등 노브랜드 12종,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퍼블릭 3종 등 모두 25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500개 한정으로 판매됐다.

가격은 구성물품 정상가에서 약 20% 할인된 수준으로 책정됐다.

정용진 부회장의 영어 이니셜을 딴 YJ박스에 구성된 25개 상품은 정 부회장이 직접 사용 후 인스타그램에 올렸거나 품평회를 거쳐 정 부회장이 직접 선택한 상품들로 구성이 됐다.

정 부회장은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YJ박스’를 소개하는 티저영상을 올려 자신의 이름을 걸로 만든 ‘YJ박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드러냈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남성용 큐레이션 쇼핑 플랫폼 하우디는‘YJ박스’는가 2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해 약 12시간만인 이날 오후 10시 30분 경 준비된 500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한정판 500개 중 30개에는 특별 선물로 신세계 계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추신수 선수 원정 유니폼과 SSG마스코트 인형, 정 부회장이 애용하는 앞치마가 각각 10개 무작위로 포함됐다.

정 부회장은 물량이 모두 소진된 뒤 자신의 SNS에 SOLD OUT를 알리는 그림과 함께 “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기회에”라고 글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