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트레이스유' 8人8色 인물포스터 공개
뮤지컬 '트레이스유' 8人8色 인물포스터 공개
  • 조나단 기자
  • 승인 2021.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시즌의 막이 오른다’는 소식만으로도 많은 관객의 기대와 환호를 받는 <트레이스 유>가 ‘우빈’과 ‘본하’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8인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트레이스 유>는 작은 락 클럽 ‘드바이’를 배경으로, 메인 보컬인 ‘본하’와 클럽을 운영하며 드바이를 지키는 기타리스트이자 전 보컬인 ‘우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일 클럽을 찾아오는 한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긴 본하는 여성에게 만나자는 쪽지를 남기지만 여자는 오지 않고, 떠나간 여인을 잊지 못한 본하는 결국 약물에 손을 대며 우빈과 갈등을 빚는다.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세상에 불만을 가지며 때로는 까칠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우빈 역에 최재웅, 김종구, 김경수, 이율이 캐스팅됐다. 초연에서 우빈으로 활약했던 최재웅이 다시 한번 <트레이스 유> 무대에 오른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최근 연극 <일리아드>, <아마데우스>, 뮤지컬 <펀홈>, <그날들> 등에서 탁월한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감동시킨 그가 다시 보여줄 우빈의 모습이 기대된다.
연극 <일리아드>, 뮤지컬 <광주>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마니아 층의 큰 지지를 받는 김종구는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긴장되고 설렌다. 즐거운 무대를 만들겠다” 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경수는 뮤지컬 <검은 사제들>, <스모크> 등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분석력과 시원한 보컬을 보여주는 배우인 만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우빈 역시 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표현해 줄 것이 기대된다. 

<트레이스 유>에서 우빈과 본하 역을 모두 선보인바 있는 배우 이율도 이번 작품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전 공연을 통해 특유의 리듬감 넘치는 모습으로 상대역과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던 터라 기대감을 높인다.

최재웅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최재웅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김종구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김종구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김경수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김경수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이율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이율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세상에 버림받고 자란 저항의 상징, 하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본하 역에는 박규원, 이해준, 양지원, 강상준이 출연한다. 

지난 <트레이스 유>에서 본하의 복잡한 내면을 보여준 박규원은 “꼭 다시 한번 하고 싶었던 작품이라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선후배들과 함께해서 더없이 행복한 마음으로 연습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블랙메리포핀스>와 <알앤제이> 등 화제작에 이름을 올리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해준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마스크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다.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광화문 연가>와 <마마, 돈크라이>에서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양지원은 본하의 반항적인 모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녹여내 무대 위 화려한 존재감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신과 함께_저승편>,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등 서울예술단 레퍼토리에서 활약하며 관객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던 강상준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한편 라이브 밴드의 강렬한 락 사운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해 회전문 관객을 탄생시킨 뮤지컬 <트레이스 유>는 이번 시즌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곡을 추가하여 관객들에게 더욱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규원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박규원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양지원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양지원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이해준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이해준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강상준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강상준 / 사진 ⓒ 스튜디오선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