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가 선택한 명문 골프장의 白眉 century 21cc
21C가 선택한 명문 골프장의 白眉 century 21cc
  • 이진숙 기자
  • 승인 2004.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5홀(퍼블릭 포함)매머드CC, 총 회원 595명

센추리 21은 최근 레이크, 파인, 밸리, 필드등 총 36홀 정규회원제 코스와 9홀 퍼블릭코스를 라운딩 할 수 있는 개성 만점의 회원권을 최근 분양한다. 특히 특별 비즈니스 부킹권제 도입으로 회원본인이 아닌 지정인의 주말 라운딩이 가능해 더욱 회원권 가치를 높이고 있다.

1, 2, 3차 회원권 분양을 성공리에 마친 센추리21CC가 최근 특별 추가 회원을 정식 모집한다. 지난 9월 역사적 개장을 한 센추리21CC는 총 120만평의 자연림이 병풍처럼 둘러싼 천혜의 입지를 바탕으로 한국골프장의 단점인 계단식 코스 배열을 배제한 순수 자연미를 코스전체에 그대로 반영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골퍼들의 도전 욕구를 충동하는 절묘한 45홀을 안은 센추리21은 해발 400~450m에 위치한 산악지대를 자연친화적으로 디자인해 난이도면이나 흥미유발측면에서 코스 완성도를 한껏 높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센추리21CC는 남성적인 매력을 담은 레이크(9홀), 파인 코스(9홀)의 센추리21-I와 여성적인 섬세한 멋이 있는 밸리, 필드코스의 센추리 21-II로 구성된 정식 36홀과 오는 7월 준공예정인 퍼블릭 9홀을 포함 총 45홀의 메머드 골프코스로 회원규모에 있어서도 중부권 최고품격의 명문으로 발돋움하게 된다. 이를 반증하듯 센추리21은 철저한 부킹과 기분 좋은 라운딩을 위해 36홀 코스에 595명의 소수회원제를 자랑하고 있다.

센추리21CC는 특히 특별 비즈니스 부킹권 을 도입해 회원자신이 가지 않아도 비지니스 상 고객에게 주말 부킹권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파격적인 특전이다. 회원 중에 법인회원이 유독 많은 것도 이러한 연유로 풀이되고 있다.

특히 센추리21-I,II코스와 퍼블릭 코스 9홀을 비롯, 골프텔및 전원주택과 골프연습장까지 회원들은 파격적인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가족휴양지로 발전하기 위해 스키장 눈썰매장 수영장등 위락시설을 대폭 확충할 예정이다.

최근 영동고속도로 호법-여주 간 8차선이 확장 개통됨에 따라 중부고속도로 동 서울 톨게이트에서 약 40분 정도가 소요되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조만간 이천을 거치지 않고 바로 문막으로 연결되는 자동차 전용도로와 원주-제주 간 항공노선 개통으로 자연 친화적 코스 매력과 함께 스키장, 눈썰매장, 전원주택, 수영장, 콘도미니엄 등을 갖춘 종합 골프&레저타운 으로 투자 가치 높은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센추리21CC의 또 다른 매력은 깊이와 넓이가 있는 각종 회원서비스에 있다. 비즈니스 부킹권제를 도입, 회원이 비즈니스 상 꼭 필요한 경우 회원이 추천한 고객에게 회원 동반 없이도 주말 부킹권을 제공하며 이밖에도 5인승 전동카트를 비롯해 회원들의 경제적이고도 편리한 골프장 이용을 위해 잠실 거여동에 위치한 1만여평의 골프연습장 주차장을 만남의 광장 형태로 개방 라운딩 멤버들과의 카풀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자연과의 동화를 주제로 설계된 2천1백평에 달하는 클럽하우스는 골퍼들의 편리성을 위해 1층에 배치한 메인 그릴에서 식사와 음료와 함께 코스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빼어난 경관이 일품이다.

<문의 : 033-732-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