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고객센터 상담직원 대상 '힐링 디너' 개최
KB證, 고객센터 상담직원 대상 '힐링 디너' 개최
  • 유지현 인턴기자
  • 승인 2018.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정노동 근로자 스트레스 해소 위한 힐링 프로그램 실시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디너'를 지난 1일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KB증권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Refresh & Dinner Time'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디너'를 지난 1일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KB증권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Refresh & Dinner Time'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KB증권은 고객센터 상담직원들을 대상으로 '힐링 디너'를 지난 1일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감정노동 근로자인 KB증권 고객센터의 고객상담직원 보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Refresh & Dinner Time'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나아가 對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 디너' 행사에는 박정림 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의 영상 편지 및 깜짝 초청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임원들과 소통의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직원 A씨는 "갈수록 강도가 높아지는 고객들의 무리한 요구가 늘어나면서 많이 지쳐 있는 시기에 가족들의 영상 편지를 보며 잊고 있던 나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감동적이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 및 근무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직원 행복이 고객 만족의 원천'이라는 믿음으로 직원들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