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래픽, 공모가 1만원 확정..."지속 성장 높이 평가"
에스트래픽, 공모가 1만원 확정..."지속 성장 높이 평가"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7.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트래픽이 공모가를 희망밴드(8000~1만원) 최상단인 1만원으로 확정했다.

22일 에스트래픽에 따르면 지난 20일 마감한 수요예측에서 총 737개 기관이 참여해 605.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의 99.6% 이상이 공모 희망밴드 상단 이상을 제시했다. 에스트래픽은 오는 23일과 24일 청약을 거쳐 다음달 5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에스트래픽의 총 공모 금액은 약 213억원, 공모가 기준 예상 시가총액은 약 1145억원이 될 전망이다. 공모 자금은 지난해 사업자로 선정된 서울신교통카드 사업과 해외 진출 등에 사용된다.

상장을 주관한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이번 수요예측에 참여한 많은 기관투자자가 국내 교통솔루션 산업을 선도해온 에스트래픽의 안정적인 사업기반과 높은 기술력을 높이 평가했다"스마트톨링과 LTE-R 등 신규 교통솔루션을 통해 국내 교통시장의 지속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과 해외시장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는 점 등이 그렇다고 설명했다.

문찬종 에스트래픽 대표는 단 하루만 진행된 수요예측 일정에도 관심을 두고 참여해준 많은 기관투자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교통솔루션 1위 기업을 넘어 글로벌 1위 교통솔루션 프로바이더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