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흥,신한] 한가족 Summer Festival
[조흥,신한] 한가족 Summer Festival
  • 한국증권신문
  • 승인 2004.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흥은행과 신한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여유와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양행 공동 상품, 공동 사은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조흥, 신한은행 한가족 Summer Festival’을 7월 5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흥과 신한은행이 한 가족이라는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한층 더 부각시키기 위하여 실시되는데, 이 기간 동안 아래와 같은 행사를 실시한다.

‘파워맞춤정기예금’은 이자지급주기를 1개월, 2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만기일시로 세분하여 필요시 이자를 앞당겨 받을 수도 있어 금융소득 스케쥴 관리에 편리하며, 만기가 되어도 최장 10년 이내에서 자동 재예치가 되도록 하여 만기마다 지점에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중도에 예금을 해지할 경우를 대비하여 가입시 중도해지우대형을 선택할 수 있어 자금의 여유기간이 불확실한 고객에게 유리하게 만들어 졌다. 동 상품을 행사 기간 중 가입한 고객에게 비치발리볼을 증정하며, 1천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경품 추첨행사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방카슈랑스와 장기모기지론 신규 가입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비치발리볼을 증정하며, 장기모기지론 신규 가입 고객은 경품 추첨도 실시한다.

매출표 승인 번호 추첨 행사를 통하여 숙박권, 여행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오일뱅크 주유소 이용 고객에게 부채와 영어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