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이슬톡톡' 10개월 3400만병 판매
진로 '이슬톡톡' 10개월 3400만병 판매
  • 도주혁 인턴기자
  • 승인 2017.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주류 문화가 확산되면서 하이트 진로의 '이슬톡톡'이 대박을 냈다.

29일, 하이트진로는 2016년 선보인 과일 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출시 10개월 만에 34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이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탄산주 브랜드 20개 가운데 압도적인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탄산주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도수가 낮은 술이 인기를 끌고 20~30대 여성의 주류 음용 문화 확대, 혼술족 증가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