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점령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뜨거운 화제!
대한민국을 점령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뜨거운 화제!
  • 한국증권신문 기자
  • 승인 2017.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5일로 개봉일 변경! 극장 포토존과 지하철 광고까지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1월 25일로 개봉일을 변경한 가운데, 이색 극장 포토존과 지하철 내부 광고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수입: 대원미디어㈜ / 배급: ㈜NEW)


2017년 대한민국의 웃음은 짱구가 책임진다!
짱구와 함께 사진도 찍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극장 포토존
화려하고 유쾌한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는 지하철 광고


매 작품마다 예측을 불허하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만들어 내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은 이색 광고들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1월 4일부터 CGV 의정부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설치된 극장 포토존은 설치 직후부터 새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꿀잠에 푹 빠진 짱구와 나란히 누워 꿀잠 포즈를 취하며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관객들이 짱구와 함께 꿈의 세계에서 악몽과의 한판 승부를 하는 듯한 신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 또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짱구는못말려극장판’ 해쉬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후, 공식 페이스북 포토존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한정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객들의 참여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상상을 초월하는 유쾌한 상상력과 블록버스터급 웃음 폭탄으로 2017년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오는 1월 25일, 환상적인 꿈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모험과 대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