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켜면 바닥에 물차는 벤츠 “원인 조사 중”
에어컨 켜면 바닥에 물차는 벤츠 “원인 조사 중”
  • 오혁진 기자
  • 승인 2016.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E 클래스가 에어컨을 켜면 바닥에 물이 차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2SBS에 따르면 벤츠 E 클래스가 출시 된지 한 달 만에 에어컨을 켜면 누수가 발생, 고객들의 불만을 호소하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벤츠 E 클래스 차량을 구매한 A씨는 더워서 에어컨 켰더니 손이 젖을 정도로 바닥에 물이 찼다참고 운전하려했으나 차까지 움직이지 않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업계관계자는 만약 주행 중 차량의 누수문제로 전자장치에 이상이 발생해 멈추게 된다면 고객들의 안전문제에 까지 직결되는 사항이다고 지적했다.

박병일 자동차 명장은 설계상의 결함일 가능성이 높고 실내로 물이 떨어지는 차는 거의 없다이로 인해 전자장비에 굉장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피해 고객들은 차량교환이나 환불조치를 해달라는 분위기다.

피해자 B씨는 출시 된지 1달 만에 이런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데 벤츠코리아를 누가 믿고 사겠냐“7~8천만원의 가치가 없는 차라고 말했다.

벤츠코리아 측은 현재 원인 조사 중에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국내시장에 출시된 벤츠의 신형 E 클래스는 가격이 7000만원 정도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1130여대가 팔려 수입차 판매 1위에 오른 모델로 알려졌다.

그러나 벤츠의 이 같은 행보에 국내 수입차 판매율 1위를 다시 기록할 수 있을지는 안 봐도 비디오라는 것이 고객들의 견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