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음료 파워에이드, 리우 올림픽선수들과 함께 뛴다
코카-콜라사 음료 파워에이드, 리우 올림픽선수들과 함께 뛴다
  • 오혁진 기자
  • 승인 2016.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올림픽 송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이 석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올림픽 켐페인 광고의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의 개막을 알렸다.

파워에이드는 이번 올림픽 켐페인 광고에서 중세시대 도전하고 승리한 영웅들이 블루 블러드로 불린 사실에 비유, 이 시대의 뉴 블루 블러드인 올림픽 선수들이 파워에이드와 함께, 열정, 집념, 투지 등의 스포츠 정신을 불사르며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켐페인 광고는 중세시대 영웅들이 전장으로 달리는 모습으로 시작되면서 태권도, 육상, 싸이클 등 주요 올림픽 종목 선수들이 파워에이드를 마시고 마치 중세의 영웅들처럼 다시 태어난 것처럼 열정, 집념, 투지를 불태우며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교차시킨다.

코카-콜라사는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로써 선수들이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열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는 모습을 형상화하고자 했다우리나라의 올림픽 대표 선수들이 공식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와 함께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주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고 말했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1992년부터 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되었으며, 지난 2012 런던 올림픽에는 파워에이드의 공식 광고에 배우 소지섭을 기용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역동적인 모습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및 향긋한 자몽향을 지닌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왔으며 리우올림픽을 맞아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