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7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7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 박현서 기자
  • 승인 2016.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지정면세점 개점 7주년을 기념, 특별한 경품 사은행사를 연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오는 18일부터 5월22일까지 중문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7가지 행복선물 경품 큰잔치’를 마련한다.

이번 경품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2015 한국관광의 별'로 선정된 '지오(GEO) 브랜드'를 통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을 메인 테마로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감 있는 사은행사를 위해 경품의 명칭도 한라산에서 백록담, 그리고 제주의 우도·가파도·마라도·비양도·범섬 등 주요 섬의 명칭을 붙였다.

한라산상 고객 1명에게는 제주왕복 국내선항공권(2인 기준)을 비롯, 렌터카 및 숙박(지오하우스·6박), 요트 및 뷔페, 지오푸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꿈 같은 제주에서의 7일’을 흠뻑 즐길 수 있도록 꾸렸다.

백록담상 고객 1명에게는 제주왕복항공권(2인 기준), 숙박(지오하우스·3박), 승마체험을 선사한다.

한라산상과 백록담상에 제공되는 지오하우스는 세계지질공원 핵심마을의 펜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의 내·외부를 지질자원의 모양, 속성 등을 모티브로 리모델링한 이색테마숙소로, 제주지질문화를 한껏 경험할 수 있다.

또 △우도상(3명) 테블릿PC △가파도상(5명) 전기압력밥솥 △마라도상(7명) 공기청정기 △비양도상(7명) 포켓포토 △범섬상(7명) 전기그릴 등 풍성한 가전제품도 고객을 만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여행과 가전제품 등 풍성한 경품으로 지정면세점 7주년이 있기까지의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하는 면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