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씨그램, 먹는 샘물 ‘내추럴 미네랄 워터’ 출시
코카-콜라사 씨그램, 먹는 샘물 ‘내추럴 미네랄 워터’ 출시
  • 오혁진 인턴기자
  • 승인 2016.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는 샘물로 소비자 취향 저격 나서다!

트랜디한 스파클링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사의 씨그램 브랜드에서 먹는 샘물 제품인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를 출시했다.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는 청정지역인 강원도 철원의 천연 광천수로 만든 제품으로, 믿고 마실 수 있는 맑고 깨끗한 물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하늘색과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라벨을 부착해 씨그램 브랜드의 세련된 프리미엄 감성을 살렸으며, 용기 역시 은은한 하늘색이 감돌아 청량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의 씨그램은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이 특징인 깨끗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 3종의 스파클링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탄산수 시장을 공략해 왔다. 씨그램은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출시를 통해 스파클링 라인에 이어 먹는 샘물까지 진출해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20대를 중심으로 생수 소비가 증가하고, 특히 브랜드 먹는 샘물을 선호 하는 등 물과 관련한 가치 소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스파클링 워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씨그램이 먹는 샘물 시장에서도 또 한번 주목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씨그램의 신제품 씨그램 내추럴 미네랄 워터500ml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850원 이다. 차승원이 출연한 TV 광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