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와 로퍼’ 2종 출시
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와 로퍼’ 2종 출시
  • 박현서 기자
  • 승인 2015.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라이트’ 소재의 유연함, ‘크로슬라이트’의 가벼움 조화로 편안한 부츠 선봬 

•퍼 안감 풍성해 포근하고, 디자인까지 멋스러워 겨울철 데일리 슈즈로 제격

글로벌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가 추운 겨울 따뜻함과 스타일을 챙겨줄 여성 슈즈 ‘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Crocs ColorLite Mid Boot)’와 ‘랩 컬러라이트 라인드 로퍼(Wrap ColorLite Lined Loafer)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랩 컬러라이트 라인드 클로그’ 제품 컷
‘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는 크록스가 새롭게 개발한 신소재 ‘컬러라이트(ColorLiteTM)’를 적용해 부드럽고 유연하여 착화 시 편안함을 주며, 일반 가죽류보다 무게가 훨씬 가볍다. 슈즈 안감 전체에 따뜻하고 안락한 퍼 안감이 들어 있어 포근함을 제공한다. 퍼 트리밍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중창과 밑창에 적용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는 눈길, 빗길에서도 미끄러짐 없이 착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니렝스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카키/에스프레소, 마호가니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 4,900원이다.

아울러 함께 출시된 2015 겨울 신상품 ‘랩 컬러라이트 라인드 로퍼’는 가벼움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작년 가을 첫 출시 이후 큰 주목을 받은 ‘랩 컬러라이트 로퍼’에 보온성을 강화한 퍼 안감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발끝까지 풍성하게 채워진 안감이 탁월한 보온효과를 주며, 다양한 컬러를 고급스럽게 구현해주는 ‘컬러라이트’ 소재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크록스 ‘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 제품 컷
겨울철 캐주얼룩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다. 와일드오키드/차콜, 네이비/풀, 캔디핑크/네이비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 9,900원이다.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 ‘크록스 컬러라이트 미드 부츠’와 ‘랩 컬러라이트 라인드 로퍼’는 따뜻함과 편안함을 겸비한 제품”이라며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철 스타일까지 챙겨주는 포근한 슈즈로 겨울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