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TradeStation9.5’선물거래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TradeStation9.5’선물거래 이벤트 실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해외선물도 시스템트레이딩으로 매매하세요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시스템 트레이딩 플랫폼인 ‘TradeStation9.5’의 해외선물 거래기능을 추가하고 이와 동시에 선물거래 이벤트를 7월 10일(금)부터9월 26일(토)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TradeStation9.5’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위한 플랫폼으로 시세서버, EasyLanguage, 자동주문 프로그램이 하나의 플랫폼으로 되어 있어 데이터 처리, 체결 및 거래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TradeStation9.5’의 해외선물 기능 추가를 통해 국내 파생상품 시장만 투자했던 투자자라면 유동성이 풍부한 해외선물까지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해외선물 매매 도입을 통해 CME, EUREX, HKEX, SGX 등 4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다양한 기초자산의 선물을 매매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TradeStation9.5’를 통해 선물을 매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매계약수에 따라 스타벅스기프티콘(선착순 30명),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하고 최다 계약 매매 고객에게는 ‘삼성 노트북9 Lite’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기간 동안 신규로‘TradeStation9.5’를사용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99,000원의 플랫폼이용료를 한 달간 면제해주고 맞춤형 시스템 트레이딩을위한 1:1 교육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이번 ‘TradeStation9.5’의 해외선물 거래 도입을 통해 개인투자자도 글로벌 트레이더 못지 않은증권 및 파생상품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TradeStation2000i와 같이 국내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제품의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피해가 발행하지 않도록 미국 TradeStation 증권사와 신한금융투자는‘TradeStation9.5’사용자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