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플레쉬 파티’ 개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플레쉬 파티’ 개최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아트, 오감으로 느낀다!”
[사진설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영(Young) 아티스트들과 함께 오감을 깨우는 ‘스플레쉬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플레쉬 파티 안내 포스터.

- 24일 논현동 'SJ쿤스트할레'서 커피 업계 최초로 모던아트 접목한 고객 초청 파티 진행
- 신진 아티스트 및 DJ Koo, DJ 준코코, 뉴튼 등 협업
- “창의적 영감을 통해 주어진 한계와 평범함을 뛰어넘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

No.1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오는 24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클럽 'SJ 쿤스트할레'에서 ‘스플레쉬 파티(SPLASH PARTY)’를 연다. 오감을 깨우는 놀라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해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캡슐 커피 대표주자 이미지를 넘어 창조적 영감이 바탕이 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이 파티를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각 파티 세션을 통해 내면에 숨겨진 예술적 감성을 깨우는 경험과 창의적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김현주 팀장은 "새로운 커피 카테고리를 창조해 시장을 리드해 온 브랜드로서 주어진 한계와 평범함을 뛰어넘는 가치를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파티에는 400여명의 고객들이 초대될 예정이며, 영(Young) 아티스트 10명과 함께 예술적 경험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참가자들은 라이브 아트, 나만의 모던아트 디자인하기, 바디페인팅, 라이브 뮤직라운지, 모던아트 드링크, 점핑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 위주의 프로그램을 통해 오감을 깨우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J KOO(구준엽), DJ 준코코, 댄스팝 EDM그룹 뉴튼(NEWTON)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 이벤트도 열린다.

‘스플레쉬 파티’ 참가 신청은 지정된 드레스코드를 활용한 본인의 사진을 해시태그(#스플레쉬파티, #돌체구스토)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공식 웹사이트(http://me2.do/I5PlN0jZ)에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개별 통보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더 모던아트 오브 커피(The Modern Art of Coffee)’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2014 스위스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 2014 서울모던아트쇼, 2015 그린티라떼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서 빌리 디 아티스트(Billy the Artist), 비주얼아티스트 빠키, 라떼 아티스트 이강빈 등 국내외 유명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커피 이상의 브랜드 가치를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