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BJ로 산다는 것' 전자책 출시
T스토어 북스, 'BJ로 산다는 것' 전자책 출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 store books)가 인기 BJ(Broadcasting Jockey)의 방송 노하우를 다룬 전자책 <BJ로 산다는 것> 시리즈를 자체 기획하여 출시했다고 전했다.

T스토어 북스는 기존 종이책이나 전자책에서 볼 수 없었던 창의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고 그 일환으로 스타BJ 이야기를 담은 도서를 출간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T스토어 북스와 다산북스가 공동 기획한 콘텐츠로 ‘1인 방송이라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상당히 주목할 만하다.

10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도서는 스타BJ로 알려진 양띵’, ‘김이브’, ‘악어’, ‘엣지’’, ‘철구’, ‘쥬팬더’, ‘김마메’, ’도티’ ‘최고기’, ’웨이브야편 등 총 10편이 시리즈로 구성됐고 지난 5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책은 BJ들이 1인 방송을 시작한 계기부터 운영 노하우, 유튜브 채널 전략 등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한다. 특히 프로게이머로 활동했던 철구’, 댄스팀 리더로 활동했던 악어’, 엉뚱한 10대 소녀였던 양띵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대중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BJ로 산다는 것> 시리즈는 현재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독점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 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