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최적화 ‘알짜팩 플러스’ 출시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최적화 ‘알짜팩 플러스’ 출시
  • 권성민 기자
  • 승인 2015.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데이터 선택 요금제출시에 따른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자 영상, 음악, 통화등 고객 이용률이 높은 핵심 서비스를 통합한 알짜팩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짜팩 플러스는 지난 해 출시된 콘텐츠와 데이터를 통합해 제공하는 알짜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모바일 IPTV 서비스인 올레tv모바일팩TV포인트(2,500P), 핵심 통화서비스인 캐치콜’, ‘통화가능알리미’, ‘링투유(음원 포함)’, 가입기간 중 지니팩을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알짜팩 플러스출시를 위해 고객은 물론 현장 직원과 판매 사원 등을 대상으로 다각도로 사전 조사와 설문,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리고 서비스별로 고객 이용 비중과 선호도가 다른 점에 착안해, ‘알짜팩 플러스의 경우 LTE 가입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고객들의 이용 비중이 높은 최우선 서비스로만 구성했다.

KT는 고객들이 먼저 사용해보고 서비스 이용 지속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11월 말까지 첫 달 100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플랫폼서비스개발담당 원성운 상무는 알짜팩 플러스는 KT의 핵심서비스 중 스마트폰 이용 고객들의 사용 패턴 변화에 따른 선호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앞으로도 데이터 중심의 플러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데이터 선택 요금제가입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