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롯데백화점관 단독제휴 이벤트
위메프, 롯데백화점관 단독제휴 이벤트
  • 권성민 기자
  • 승인 2015.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는 지난 4월부터 롯데백화점과 단독 제휴를 맺고 롯데백화점관을 오픈해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볼 수 없었던 백화점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는 '롯데백화점관' 실적 집계 결과 5월 한달 동안 상품 수와 거래액 모두 전월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본사와 공동으로 기획한 위메프 단독 특가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에 나선 것이 짧은 기간에 비해 빠른 성장을 한 요인으로 분석했다.

이런 빠른 성장을 기념하여 위메프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을 추가로 오픈하고 오는 4일까지 롯데백화점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최대 25% 즉시 할인 쿠폰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10만원 이상 2만원, 5만원 이상 7500,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브랜드들의 추가 입점까지 이어지고 있다. 닥스 구두, 스위트숲, 쥬크, 디즈니존, 알레르망, 소프라움, 투쿨포스쿨 등 53개 브랜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위메프 김지훈 패션총괄사업부장은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특가 진행 시 오픈과 동시에 즉시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앞으로도 위메프 롯데백화점관에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