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과 함께 특별 기획전 열어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 뮤지컬 '시카고' 내한공연과 함께 특별 기획전 열어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당 기획전 구매 고객 대상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 증정
- 아르마니, 발렌티노 등 인기 브랜드 최대 60% 할인

명품 오픈마켓 머스트잇은 5월 29일 부터 6월 21일 까지 3주 간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과 함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머스트잇은 2030대가 전체 고객 중 80% 이상을 차지하는 트렌디한 명품 오픈마켓으로서 이에 주요 타깃층을 대상으로 명품 뮤지컬과의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 중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총 25쌍에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공연의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카고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핵심 컨셉을 반영하여 섹시하고 도발적인 아이템부터 시크한 아이템까지 알차게 구성하였다.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폴스미스 수트 170만원 대, 발렌티노 락스터드 펌프스 80만원 대, 마쥬 원피스 15만원 대, 아르마니 언더웨어 세트 9만원 대, 아장프로보카퇴르 여성향수 5만원 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오는 6월 20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시카고는 2003년 이후 12년 만의 오리지널팀의 내한공연으로 브로드웨이 공연 중 대표적으로 롱런하고 있는 시대의 명작 중 하나다. 뮤지컬 시카고는 전 세계 30개국, 250개 이상의 도시에서 24,000회 이상 공연되어 2,00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였다.

머스트잇 상품기획팀 총괄 MD는 "이번 기획전은 구매자 분들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것은 물론 뮤지컬 시카고와의 제휴를 통해 기획전에 컨텐츠적인 요소를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머스트잇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