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연회비 2천원 모바일 카드 출시
BC카드, 연회비 2천원 모바일 카드 출시
  • 권성민 기자
  • 승인 2015.0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 www.bccard.com)는 현재까지 나온 모바일 단독카드 상품 중 최저 연회비(2천원)바로Pay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드 고객들은 발급이 간편한 모바일 단독카드를 받을 때 시간도 아끼고, 저렴한 연회비로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바로Pay카드는 모바일카드 사용을 위해 플라스틱 카드가 필요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스마트폰에서 바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모바일 단독카드 상품이다.

이번 출시로 인해 고객들은 신청 후 빠르면 만 하루가 지난 후 카드를 바로 받아서 바로 사용 가능해졌다.

BC 모바일카드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면 모바일 단독 카드 실제 발급까지 최소한의 시간(24시간)을 거친 후에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발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띤다. BC ‘바로Pay카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데 먼저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mISP(모바일 인증 결제 서비스) 연계를 통한 결제가 가능해짐으로써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2,30대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전국 5만여 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터치형 단말기(동글)가 설치된 대형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 클럽), 백화점(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편의점(CU, GS25), 주유소(GS 칼텍스), SPC계열 가맹점(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BC ‘바로Pay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바로Pay카드의 혜택은 온라인 쇼핑 10% 할인(G마켓, 옥션 등 11개 온라인 쇼핑몰/1, 3회 한정) 생활 할인 업종 10% 할인(3개 대형마트, 2개 편의점, 6개 요식업종/1, 3회 한정) 통신 3사 자동이체 금액 10% 할인(별정통신 제외/1회 최초 건에 한함) 온라인 영화 예매 시 2천원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 6회 한정) 등도 제공된다.

BC카드는 바로Pay카드외에도 우리카드와 함께 신상품 ‘Mo Buy 카드’, ‘에브리몰 카드등 총 3가지 모바일 단독카드를 곧 출시한다.

또한 BC카드는 기존 유심(USIM)방식뿐만 아니라 eSE(스마트폰 별도의 IC칩 공간에 카드 정보를 저장해서 거래하는 방식), HCE(가상 클라우딩 서버에서 거래 시마다 필요한 데이터를 통신하여 처리하는 방식) 등 다양한 NFC 모바일카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경우 고객들마다 소유한 각기 다른 스마트폰 사양에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 단독카드를 발급 및 사용하는 환경도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BC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단독 상품인 바로Pay카드출시를 계기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카드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 발급 및 배송 등을 절감한 비용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