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된 ‘올레비즈메카’ 하나면 매장관리, 고객관리 걱정 끝! 매출 쑥쑥!
업그레이드 된 ‘올레비즈메카’ 하나면 매장관리, 고객관리 걱정 끝! 매출 쑥쑥!
  • 박기영 기자
  • 승인 2015.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중소사업자 업종별 맞춤 솔루션 ‘올레 비즈메카’의 대표 서비스인 ‘헤어짱’과 ‘하이웨이’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미용실에서 ‘헤어짱 라이트’를 통해 매장관리 서비스를 시연하고 있는 모습

▶ 뷰티샵 매장관리 솔루션 ‘비즈메카헤어짱’, 핵심기능만 담은 2만원대 라이트 버전 출시
▶ 자동차 정비공장 관리 솔루션 ‘비즈메카 하이웨이’, 보험사 연동서비스로 업그레이드
▶ ‘비즈메카 하이웨이’ 신규 서비스 가입고객 전원에게 ‘갤럭시탭 액티브’ 증정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중소사업자 업종별 맞춤 솔루션 ‘올레비즈메카’의 대표 서비스인 ‘헤어짱’과 ‘하이웨이’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한다고밝혔다.

‘올레비즈메카헤어짱’은뷰티샵 맞춤형 매장경영 IT솔루션이며 ‘올레비즈메카 하이웨이’는 자동차 정비업종 맞춤형 IT솔루션이다.

먼저 중소사업자 미용•뷰티 분야 매장관리 솔루션업계 1위인 ‘올레비즈메카헤어짱’은 ‘헤어짱라이트’서비스를 선보인다. ‘헤어짱라이트’는 소형 매장을 위한 보급형 상품으로매출관리, 시술내역관리, 고객예약관리, 고객방문현황 관리 등 핵심기능을 일반형 요금보다 약 40% 저렴한 월 2만 2천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일반형보다 UI(User Interface)가 그래픽 위주로 변경되어 매장 및 고객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스마트패드 단말용 App도 함께 제공되어 PC 프로그램과 연동해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관련 IT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비즈메카 하이웨이’는보험사  서비스를 추가한‘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Auto8’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Auto8’은 1,2급 자동차 정비공장을 위한 상품으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된 자동차 수리시‘비즈메카 하이웨이’를 통해 보험가입 정보를 조회하고 수리내역을 보험사에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자동차 정비 작업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도보험 관련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췄다. 서비스 가입비는 70만원이며 월 이용료는 5만원(부가세 별도)로해당 서비스는 향후 타 보험사들로 확대할 계획이다.

KT는 ‘하이웨이 정비공장 종합관리 Auto8’출시를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가입비를 납부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 ‘삼성 갤럭시탭 액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KT 기업솔루션사업담당 장석수 상무는 “올레비즈메카는우수한 중소 솔루션 개발사들과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IT솔루션”이라며, “향후에도 사업자 고객을 위한 최고 품질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솔루션 개발자 및 판매사 육성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 비즈니스 포털 ‘올레비즈메카’에는 ‘헤어짱’, ‘하이웨이’ 외에도 다양한 솔루션이 거래되고 있으며 관련 상품 및 가입, 제휴문의는 비즈메카 사이트(www. bizmeka.com) 또는 고객 지원센터(080-2580-007)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