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드리밍스완'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드리밍스완' 컬렉션 출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사랑스러운 발레리나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사랑스러운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드리밍스완(Dreaming Swan)'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뛰드하우스의 '드리밍스완' 컬렉션은 아이앤치크와 립스틱, 섀도우 등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브러쉬와 파우치 등 메이크업 소품에도 발레리나의 감성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컬렉션의 콘셉트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드리밍스완' 컬렉션 패키지 디자인은 유명 패션/뷰티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했던 페미닌한 감성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케리 헤스(Kerrie Hes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드리밍스완은 매끈한 제형과 화사한 컬러로 청순한 치크와 눈매를 완성해주는 아이섀도 겸용 블러셔 드리밍스완 아이앤치크’ 5, 선명한 컬러와 실키한 제형의 립스틱 드리밍스완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5, 가벼운 파우더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드리밍스완 베일링 팩트’, 부드러운 페이스 전용 브러쉬 드리밍스완 베일링 팩트 브러쉬’, 펄크림 멀티섀도우 드리밍스완 샤인 볼류머’ 3, ‘드리밍스완 네일키트’,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 드리밍스완 애니쿠션 케이스드리밍스완 미니파우치등으로 구성됐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아이섀도 겸용 블러셔 드리밍스완 아이앤치크는 화사하고 선명한 발색이 특징으로 오일 흡착능력이 우수한 미립자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부드럽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드리밍스완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선명한 5가지 컬러로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이 쉬폰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드리밍스완 컬렉션은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왔던 발레리나에 대한 로망을 가득 담아 구성한 메이크업 컬렉션이라며 벚꽃놀이와 축제 등 나들이가 잦은 봄 시즌, 드리밍스완 컬렉션으로 사랑스런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