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광수, '연기+예능' 만능엔터테이너 입증
배우 이광수, '연기+예능' 만능엔터테이너 입증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5.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2014연기에서 예능까지 휩쓸고 화려한 마무리를 하며, 2015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30‘SBS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거머쥔 그가 다음날인 31'SBS 연기대상에서도 특별연기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독보적인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예능 런닝맨을 통해 예능신이라 불리며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아시아프린스로 떠올라 국내외를 광수앓이에 몰아넣었다. 4년 넘게 한 자리를 지키며 2014년 한 해도 어김없이 물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선사한 것.

그런가하면, 이광수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강렬하면서도 돋보이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신스틸러에 등극하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내면의 아픔을 겪고 있는 순수남 수광역을 실감나고 진정성 넘치게 표현했다. 예능 속 모습은 온데간데없는 배우본능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연일 포털을 장악하는 등 안방극장의 사랑을 독차지하기도.

스크린에서도 그의 활약은 멈추지 않았다. 영화 좋은친구들민수역 역시 임팩트 있게 선보이며 스크린대세로 급부상,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광수는 배우와 예능인을 넘나드는 대체불가만능엔터테이너로 우뚝 서며 201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에 2015년 그의 행보에 이목을 집중시키며 더욱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광수는 영화 돌연변이2015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