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빌드서비스’ 부산 세미나 무료 개최
우리은행, ‘우리빌드서비스’ 부산 세미나 무료 개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 www.wooribank.com)은 건물 신축을 준비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대금 관리 및 건축, 세무에 관한 안내 세미나인‘우리빌드서비스’를 11월 5일 오후 2시에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우리은행 마린시티지점에서 무료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렸던 서울 세미나의 반응이 뜨겁자 지방에서도 세미나 개최를 요청함에 따라, 정관신도시를 비롯해 최근 임대수익형 건물 신축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부산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세미나는 2시간 동안 공사대금 안전관리서비스 소개, 설계 및 시공사 선정시 주의할 점, 신축시 대출가능 금액 산정법, 임대사업자 등록에 따른 절세상담 등 총 4개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지난 9월 출시한 우리은행의 공사대금 안전관리서비스는 신축시 자금관리와 공사관리를 제공하여 공사의 안정성을 높이고 공사비 분쟁 등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공사비 추가 부담 없이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건축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미 지난 9월과 10월 서울에서 두 차례 세미나를 통해 신축 예정고객들의 인기가 높았고, 지속적으로 지방에서 세미나 대한 요청이 폭주해 영남권 건축주들을 위한 부산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우리은행 고객자문센터(☎ 02-2002-5819)나 이메일(yonghwan@wooribank.com)을 통해 미리 참석신청을 하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