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고창교육청과 함께 ‘2014 고창영어체험축제’ 개최
정상제이엘에스, 고창교육청과 함께 ‘2014 고창영어체험축제’ 개최
  • 정경화 기자
  • 승인 2014.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4 고창영어체험축제 포스터

코스닥 상장 대표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는 오는 10 3일 고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국재), 고창군, ()고창모양성보존회와 함께 ‘2014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고창영어체험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에서 처음 진행되는 이번 ‘2014 고창영어체험축제’는 '펀 페스티벌(Fun Festival)'을 테마로, 지역 주민은 물론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체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 참가자들은 병원, 약국, 박물관, 베이커리, 카페 등 총 15개의 체험 부스를 다니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통해 실생활에 밀접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단순 암기나 반복 학습이 아닌 실생활과 동일한 상황별 대화, 미션, 게임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면 제공되는 스탬프를 가상 화폐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어 경제 개념을 학습하는 데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14 고창영어체험축제’는 오는 10 3(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창모양성 동리국악당 앞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초대권을 지참할 경우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축제 운영을 주관하는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고창영어체험축제는 정상제이엘에스의 고창군 초등학교 영어교실 위탁 운영을 긍정적으로 평가 받아 진행되어 더욱 뜻깊다”며 “이번 고창영어체험축제를 통해 참가자들이 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영어를 체험할 수 있길 바라며 지역 영어 교육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정상제이엘에스는 현재 전라북도 고창군이 매년 3억원씩 후원하고 고창교육지원청이 주관하는 글로벌인재육성 방과후 영어교실을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방과후 영어교실 학습프로그램인 체스쿨(CHESSCool)로 고창군 초등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