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추석마케팅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BC카드 추석마케팅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 정경화 기자
  • 승인 2014.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가 추석을 맞이하여 홈페이지에 소원을 등록한 회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회원 3명에게 소원성취 기회 제공한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 www.bccard.com)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경품과 혜택으로 구성된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달달한 한가위" 이벤트는 △ 투표를 통해 총 3명의 회원에게 소원성취 기회 제공 △ 초등학교/중학교 야구단에게 "kt wiz" 1일 야구교실 지원 △ 총 1만명에게 주유권 제공 △ 모든 회원에게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BC카드 한가위 소원성취 프로젝트

9월 10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을 등록한 후, 가장 많은 득표를 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BC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 자유소원 내 최다득표자 3명에게 소원성취 기회 제공 (각각 2천만원 한도 내) △ 야구소원 내 최다 득표 야구팀 1팀에게 "kt wiz" 1일 야구교실(초등학교/중학교 야구단만 지원 가능. 레슨, 사진촬영 등 진행 예정)이 지원된다.

투표기간은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9월 10일까지 1만원이상 사용한 회원들에게 1회씩 투표권이 제공된다.

2~3개월 무이자 혜택은 기본, 목표금액 달성하면 주유권의 행운까지

9월 한달 동안 사전에 설정해 놓은 목표금액(BC카드 홈페이지 內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달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 5만원 모바일 주유권(100명) △ 1만원 모바일 주유권(9,900명) 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총 1만명의 회원에게 최대 5만원권 주유권이 제공되며, 위 이벤트 기간 동안 BC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 세금 납부 및 상품권 업종 제외)

추석연휴 딱 5일간, 해외 직구 인기 사이트에서 15% 할인혜택 제공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추석연휴 5일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해외직구를 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9월 10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들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 iherb △ GAP △ Ralph Lauren △ Shopbop △ 6PM 등 10개 인기 해외사이트에서 $100 이상 결제하면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면세점에서 쇼핑하고, 뉴욕/파리 여행가자

신라면세점에서 BC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월 16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화장품과 향수를 $1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 여행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경품응모권을 제공하며, 10월 22일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각각 뉴욕과 파리에 갈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제공된다. (1인 2매)

또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BC카드로 $300이상 결제 시, 2만원권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BC글로벌카드로 $300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1만원권 선불카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 외에도 8월 31일에 공연되는 뮤지컬 "조로"의 공연티켓 최대 8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티켓을 구입한 고객들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BC카드에서 마련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