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레이저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다크서클 시술체험기
[신간] 레이저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다크서클 시술체험기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고 아름다운 눈을 만드는 눈밑지방 제거술의 모든것 Since 1986

눈밑지방, 다크서클의 올바른 정보제공!

김성완 피부과는 1996년 피부과를 개원한지 올해로 28주년을 맞이한다.

김성완 피부과가 개원했을 당시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은 지금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미미했다. 하지만 요즈음 외적인 아름다움과 젊음에 대한 사회적인 요구와 개인적인 바람으로 인하여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자기관리를 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1990년도 초부터 레이저의술이 미국에서 도입되면서 모든 의학 분야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수술에 또 하나의 획기적인 발전을 가져다주었다. 특히, 1990년 중반 우리나라에 도입된 이산화탄소 레이저를 이용한 눈밑지방제거술(눈밑지방재배치술)은 많은 장점과 이점으로 인하여 현재는 널리 시행되는 시술법이 되었다.

김성완 피부과는 1995년 이산화탄소레이저가 도입된 초창기부터 눈밑지방제거술을 시작하게 되었고, 지난 20년 동안 7,000례 이상의 많은 임상경험과 눈밑지방, 다크서클 환자 15,000여명의 데이터를 토대로 하여 40여 차례 국내외 각종 학술대회와 강연, 논문을 게재한 바 있다.

이외에 젊은 연령층의 커다란 고민거리인 다크서클을 호전시키는 자가혈치료를 연구 개발하였으며, 그리고 심층피부재생술을 이용한 기미, 주름제거와 여드름흉터 치료 등 최신의 선도적인 치료기법을 도입하여 항상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을 연구하여 관련 학회에 여러 차례 발표했다. 눈밑지방과 다크서클은 과거 중년 여성들의 고민으로만 치부되었으나 요즈음 남성과 20대 젊은 연령층에서도 많이 상담하고 있다는 것이다. 피부고민 전체로 보면 작은 영역이지만 심도 있는 정보가 공유되지 않았다.

이제까지의 의학서적은 의사의 의학지식과 시술에 대한 서술로 출간되었다.

김성완 피부과는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및 다크서클 치료 2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시술한 환자분들께서 보낸 1996년도부터 지금까지의 시술체험기를 엮어 출간했다.

환자들이 시술 전에 겪어온 스트레스와 고민, 시술을 결정하는 과정을 환자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기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술과정에서 느끼는 의사에 대한 신뢰와 고민 그리고 시술 후의 불편한 고통과 기쁨을 섬세하게 기술하고 있다.

그래서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및 다크서클, 시술체험기』는 실제로 시술경험이 있는 환자의 진솔한 시술체험 후기를 통해, 부족하고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아줄 수 있는 유용한 책이다.

저자 김성완/ 출판 행복한 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