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가 읽어주는 '톨스토이'
윤하가 읽어주는 '톨스토이'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가 스타 오디오북 1탄 <윤하가 읽어주는 톨스토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출시하고 금일 오후 2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인터파크도서는 ‘고전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좀 더 친숙하게 작품에 다가갈 수 있도록 스타가 읽어주는 오디오북 시리즈를 기획, 그 첫 번째로 <윤하가 읽어주는 톨스토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를 출시하게 되었다. 오디오북 2CD+책 1권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만5천원.

금일인 7월 2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및 인터파크도서를 통해 판매되며 7~8월 내 구매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오는 9월 서울정독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윤하의 낭독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윤하의 낭독회’ 세부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한편,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는 러시아 문학의 대문호 톨스토이의 대표 단편소설로 하느님에게 벌을 받아 세상에 온 천사 미카일이 구두장인 시몬과 만나 깨달음을 얻는 과정을 담았다. 짧지만 인간의 내면과 삶의 진리가 담긴 걸작으로 전 세계 거의 모든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청소년 필독서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오디오북 녹음에 참여한 가수 윤하는 “책을 읽고 녹음하는 과정이 즐거웠고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이번 오디오북 청취를 계기로 더 많은 독자가 꾸준한 독서를 통해 다양한 간접경험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이 책을 함께 읽는 독자 모두 행복한 일을 찾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윤하는 오디오북 수익금 전액을 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채성현 인터파크도서 스타숍 파트장은 “국내 문학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온 인터파크도서에서 청소년들이 독서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스타가 읽어주는 오디오북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오는 9월 중 또 다른 스타가 참여한 오디오북 2탄도 출시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벤트] 윤하 오디오북 예판

http://book.interpark.com/event/EventFntTemPlate.do?_method=GenTemplate&sc.evtNo=1629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