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SUMMER BREAK’ 페스티벌 실시
타임스퀘어, ‘SUMMER BREAK’ 페스티벌 실시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4.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 대표 김담)는 무더운 여름,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SUMMER BREAK’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SUMMER BREAK’ 페스티벌은 도심 속 최고의 바캉스지로 각광받고 있는 타임스퀘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다. 우선 1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층 아트리움 공간에 야자수, 데크, 카바나 등을 전시해 실제 휴양지에 간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내방객들에게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3일까지 총 10팀의 실력파 인디밴드를 초청해 더위 탈출 문화 공연을 펼친다.

지난 5일, 감성 어쿠스틱 인디밴드 ‘라이노어쿠스틱’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오는 12, 13일에는 힐링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민트그린’과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의 ‘동네빵집’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참깨와 솜사탕’, ‘데일리노트’, ‘마푸키키’, ‘파티스트릿’, ‘신나는 섬’, ‘호소’ 등이 무더위를 날릴 청량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SUMMER BREAK’ 문화공연은 매주 토, 일 오후 5시 1층 아트리움 무대에서 진행되며 방문객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스텝퍼 게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텝퍼 발판을 빠르게 굴려 아트리움에 전시된 야자수 위 코코넛에 불이 들어오면 코코넛 음료를, 실패 할 경우 부채를 증정하는 행사로 12일부터 내달 3일까지 금, 토, 일요일에 진행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무더운 여름, 도심 속 바캉스 명소 타임스퀘에서 시원한 휴가를 즐기시라는 의미에서 이번 ‘SUMMER BREAK’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타임스퀘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여름의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