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신양, 휴대폰 케이스 2등 회사
[신영證] 신양, 휴대폰 케이스 2등 회사
  • 김미영 기자
  • 승인 2012.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영증권은 신양에 대해, 스마트폰 활황으로 인해 실적이 레벨 업될 전망이고, 3분기 보다 4분기가 기대되는 회사라는 의견이다.
 
국내 휴대폰 케이스 제조업체 중 2위에 해당하는 신양은, 금년 들어 최대 고객사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매출이 활황을 보이면서, 레벨 업된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초기 수율이 부진했던 이유로, 분기별 실적은 변동폭이 큰 모습이 나타날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한발 앞선 설비투자와 기술개발로 인하여 삼성전자 플래그쉽 모델증가의 수혜가 지속될 전망된다.
 
분기별 실적을 보면, 3분기 보다 4분기가 훨씬 긍정적일 것으로 보이며 그 원인은 3분기 겪었던 시행 착오 부분이 안정화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특히,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모델을 대량 수주하면서 4분기의 실적은 3분기의 실적과는 매우 다를 것으로 기대된다.
 
신양은 올해 신양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순이익은 전년대비 각각 43.9%, 169.7%, 31.0% 증가한 2,673억원, 129억원, 94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렇게 뛰어난 실적이 전망되는 신양에 대해, 신영증권에서 신양에 대해 투자의견을 제시하지 않은 것은, 아직 분기당 실적이 안정화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추후 개선의 여지가 충분하다고 판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