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슈퍼카 타고 출근하세요"
SC제일은행 "슈퍼카 타고 출근하세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1.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 제일은행은 오는 2012년 1월 31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 슈퍼카로 출퇴근을 시켜주는 ‘슈퍼카 통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잔액 100만 원까지 최고 연 4.5%(세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자유입출금통장인 '직장인통장' △매월 최대 100만 원까지 무이자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인 '돌려드림론'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시간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타임카드' 중 1개 이상의 상품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 직원이 운전하는 슈퍼카로 1일 출퇴근을 할 수 있으며, 승차 시에는 커피와 도넛, 소정의 기념품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이벤트 대상 고객은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된다. 직장인통장에 가입한 전 고객에게 2012년 2월부터 6개월간 최고 연 6.6%(세전)의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슈퍼카 투어 여행패키지(5쌍) 연말상여금 100만 원(20명) 10만원 상당의 호텔 식사권(550명)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마케팅을 총괄하는 안재범상무는"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직장인들의 금융생활에 맞춤화된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며 "SC제일은행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행의 좋은 상품들을 많이 경험하고,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 및 SC제일은행 관련 자세한 정보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소비자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www.scmagicnum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