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업그레이드 앱 출시기념 이벤트
대신증권, 업그레이드 앱 출시기념 이벤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1.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은 19일 모바일 증권전용 앱 '사이보스 터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터치!터치!터치! 이벤트'를 내년 1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주문, 오아시스, 파워차트, 초기화면 설정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에 관한 퀴즈를 풀면 퀴즈응모터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백화점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또 '사이보스 터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백화점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쇼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업그레이드된 '사이보스 터치'로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거래 고객 1명과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2명에게 아이패드2를 각각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본인의 블로그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지하거나 트위터에서 리트윗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백화점 기프티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퀴즈를 풀거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사이보스 터치'를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고 주식거래를 하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사이보스 터치'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알리고 모바일 거래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