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모닝커피>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리뉴얼 오픈
인터파크, <모닝커피>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리뉴얼 오픈
  • 심요섭 기자
  • 승인 2011.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데이(Today)’, ‘에브리데이(Everyday)’ 등 구성

다양한 반값 할인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연일 더해지고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닝커피(mc.interpark.com)>를 신개념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리뉴얼 오픈했다.

 <모닝커피>는 크게 ‘투데이(Today)’, ‘에브리데이(Everyday)’, ‘기프트(Gift)’의 3가지 코너로 운영된다.

‘투데이(Today)’ 코너는 일정기간 동안 일정 수 이상의 고객이 구매를 하면 약 50%이상의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들로 구성된다. 기존 인터파크에 구축돼 있는 다수의 판매자와 연계를 통해 매일 아침 9시 온라인 최저가 상품만을 고객에게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에브리데이(Everyday)’는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상시 쿠폰 코너다. 기존 소셜커머스 서비스의 최대 약점이었던 선구매 후사용의 제약을 해소해 고객은 실시간으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제휴업체는 과도한 할인으로 인한 부담을 덜 수 있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질 저하 우려가 낮다.

‘기프트(Gift)’ 코너에서는 할인이 적용된 다양한 MMS 쿠폰을 구입해 직접 사용 또는 선물이 가능하다. 현재 뚜레주르/도미노피자/버거킹/GS25/훼미리마트 등의 다양한 업체 상품들이 등록돼 있다.  

모닝커피는 소셜(Social) 강조를 통해 진정한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 <모닝커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출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재 인터파크에서 선점하고 있는 공연/여행 부문 티켓파워를 적극 활용, 이 분야에 있어 타 업체와 월등히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