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證,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동양證, 안드로이드용 앱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1.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증권은 안드로이드폰 전용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인 ‘MY SMART W’출시를 기념해 최신형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과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MY SMART W 오픈기념 All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MY SMART W’는 어플리케이션 본연의 기능인 트레이딩과 뱅킹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 UX(User Experience)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현재가 화면에서 호가주문 바로가기로 빠른 주문이 가능하고 CMA 고객들을 위해 뱅킹 전용 로그인을 제공해 온라인 환경과 거의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보조지표 설정 등 보다 강력한 차트 기능을 담았으며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하단에 직접 배치하여 자신만의 퀵메뉴를 구성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 기능을 갖췄다. 또 가까운 동양증권 지점 및 ATM(금융자동화기기)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앱 출시기념으로 동양증권은 내년 3월까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최신형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의 할부금을 지원한다. 거래에 앞서 홈페이지에서 단말기 개통을 한 뒤 이벤트에 신청해야 한다.

이와 더불어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CMA 통장을 통해 발생되는 모바일 이체 수수료도 전액 면제해 준다.

안드로이드용 ‘MY SMART W’는 구글 마켓에서 ‘동양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