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 실시
SC제일銀,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 실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1.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 제일은행)은 오는 2012년 1월 31일까지 3가지 지정상품 중 1 개 이상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쏘는 '사장님보다 나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금융상품은 직장인들을 위한 SC제일은행의 대표 상품으로 △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연 4.5%(세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자유입출금통장인 '직장인통장' △매월 최대 100만원까지 무이자대출을 받을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인 '돌려드림론'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시간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인 '타임카드'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지정 상품 중 1개 이상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슈퍼카 투어 여행패키지(5쌍) △연말상여금 100만원(20명) △10만원상당의 호텔 식사권(55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 기간 동안 직장인통장에 가입한 전 고객에게는 2012년 2월부터 6개월 간 최고 연 6.6%(세전)의 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마케팅을 총괄하는 안재범 상무는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장인들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직장인들의 금융생활에 맞춤화된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당행의 좋은 상품들을 많이 경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상품 및 SC제일은행 관련 자세한 정보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firstbank.com) 또는 소비자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www.scmagicnum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