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WM 고객부' 신설
한국투자증권, 'WM 고객부' 신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1.10.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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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금융지주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13일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WM고객부를 신설했다.

WM고객부는 전문 금융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부로 기존 고객센터와 e고객센터가 나눠 관리하던 서비스를 통합했다.

특히 WM 고객부는 20명의 주식 전문가와 전문 상담직원을 전담 배치해 전화와 온라인을 통해 체계적이고 시장상황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키로 했다.

김종승 한국투자증권 WM사업본부 상무는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서도 모든 투자자가 신속 정확하게 금융상담 서비스를 받아야 된다는데 중점을 뒀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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