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강북센터 오픈
우리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강북센터 오픈
  • 한국증권신문 기자
  • 승인 2011.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은 2011년 9월 20일 서울 파이낸스센터 26층에 VVIP 전용 2호 센터인 프리미어 블루 강북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블루 강북센터는 작년 11월 오픈한 강남센터에 이은 우리투자증권의 고액자산고객 전용 2호 센터로, 올 6월 한국메릴린치증권의 프라이빗뱅킹(PB) 사업부문을 인수하여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였다.  센터는 기존 메릴린치 PB 11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미 8월말부터 기존 고객 관리뿐만 아니라 신규 자금도 꾸준히 유치하고 있다.

강북센터 PB들의 강점은 오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토대로 한 다양한 해외상품 포트폴리오 제공에 있다. 외화자금을 많이 보유한 국내 HNW고객을 중심으로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기에 해외상품 비중이 40%에 이를 만큼 해외투자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강북센터 오픈에 맞춰 주가가 불안한 시기에 투자하기에 적합한 단기고수익해외채권 상품 판매도 준비하고 있다.

이날 개점식에 참석한 황성호 사장은 우리투자증권은 이번 프리미어 블루 강북센터 오픈을 통해 강남과 강북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 국내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로서의 명성을 새롭게 쌓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