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목표전환형 테마펀드 6호 출시!
현대證, 목표전환형 테마펀드 6호 출시!
  • 한국증권신문
  • 승인 2011.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개 신성장 사업분야의 핵심 유망 기업에 투자, 시장대비 초과 수익 추구
-목표 수익률 달성시 채권으로 자동 전환되어 안정적으로 운용 
 

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은 30일(월)부터 테마펀드 6호 『현대 신성장 프리미엄 타겟플러스 목표전환형 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신성장 프리미엄 타겟플러스 목표전환형 펀드』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9개 신성장 사업분야에 진출한 핵심유망 기업에 투자, 시장대비 초과 수익을 추구한다.

동 펀드는 30일(월)부터 5일간 모집, 6월 3일(금) 설정 운용되고, 목표 수익률은 1년 이하 13%, 1년 초과 21%로 목표 수익 달성시 모든 자산을 채권 등 안전 자산으로 전환하여 운용한다.

최근 현대증권은 목표전환형 테마펀드 1,2,3,4호가 연이어 조기 수익률을 달성하는 등 테마펀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봉기 WM사업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이 사상최고치를 경신한 후 조정을 거치며 숨을 고르고 있지만, 이런 시기일수록 정부의 지원과 투자확대로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이 높은 9개 신성장 사업에 투자한다면 차별적인 주가 추가 흐름으로 인한 수익 확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국 138개 지점 및 홈페이지, HTS를 통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전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