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證, 온라인 서비스 티엑스(tx),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우리證, 온라인 서비스 티엑스(tx),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
  • 김아름 기자
  • 승인 2011.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좌별로 발급된 암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천자와 등록자 모두 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이벤트 참여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암호 추천 및 입소문 고객에게도 아이패드 2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 제공
 
우리투자증권은 온라인 증권서비스 tx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계좌별로 부여된 암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한 선착순 1,000명에게 매매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tx 계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발급된 암호를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등록자와 추천자 모두 12월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인의 암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인들로부터 본인의 암호가 가장 많이 등록되거나 동 이벤트를 타 사이트에 소문 내는 등 이번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tx 계좌는 우리, 경남, 광주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tx 홈페이지(http://www.mytx.com)에서 가능하다.
tx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인과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써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참여하여 무료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