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수익증권 전문 콜센터 개설
경남은행, 수익증권 전문 콜센터 개설
  • 한국증권신문
  • 승인 2007.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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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은행은 은행 콜센터내에 적립식 펀드, ELS, MMF 등 간접투자상품 전반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 업무를 수행하는 ‘수익증권 전문 상담 코너’를 개설,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수익증권 전문 상담 코너’ (콜센터 서비스 코드 : 95번)는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고 수익증권 가입 상담 및 상품 설명, 수익률 안내, 환매 상담 등 전반적인 업무를 전화 한 통화로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전문 상담원과의 1:1 상담을 통해 상품 전반에 관한 고객의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하며, 고객과의 간접투자상품에 관한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을 수행하게 될 전망이다. 은행 관계자는 “적립식펀드 등의 대중화로 간접투자상품에 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콜센터 내 전담 창구를 개설했다”며 “이번에 서비스되는 수익증권 신규 상담 외에도 하반기 중에는 전화로도 환매 등의 모든 업무 처리가 가능한 콜센터 시스템을 갖춰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지난해 7월 은행권 처음으로 콜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한 ‘적립식펀드 아웃바운드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중심의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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