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들은 바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을 위해 주로 서울근교의 가벼운 여행지를 선호한다. 이것저것 준비하지 않고 가볍게 떠나는 여행을 즐기는 것이다.
쉽게 예약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을 위해 북적이는 관광지 보다는 한적하고 가을향기가 물씬 묻어나는 곳을 찾고 있다.
이러한 단체여행객들은 편리한 접근성과 우리들만의 공간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숙박시설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곳으로 양평의 ‘하늘호수펜션’이 주목받고 있다.
쾌적한 자연의 양평의 용문산 줄기에 자리 잡은 ‘하늘호수펜션’은 산과 강, 자연이 하나가 되는 최고의 휴식공간이다. 특히, 수도권에서 전철 등을 통해 주말 또는 짧은 연휴에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단체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하늘호수 펜션 즐기기>

또한, ‘하늘호수펜션’은 낚시를 겸할 수 있어 ‘낚시마니아’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월산저수지에서는 붕어, 잉어, 메기, 향어 등 다양한 어종을 낚을 수 있어 마니아들 외에도 가족단위 고객들까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바비큐장과 족구장, 이곳의 자랑인 대형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어 숙박객 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변 볼거리>
하늘호수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사가 유명하다. 지금은 낙엽이 다 떨어져 노오란 은행잎 융단 길을 연출하고 있는 용문사 입구 도로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최근 언론에 소개돼 화제가 됐던 ‘트릭아트’ 그림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종의 착시현상을 이용한 그림이다. 청춘뮤지엄(트릭아이뮤지엄)과 양평군 귀농귀촌협동조합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트릭아트’ 작품은 용문사 관광단지에 50여점이 그려져 있다.

이렇듯 단체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볼거리가 가득한 ‘하늘호수펜션’은 경기도 양평군 월산저수지길 18에 위치하고 있다.